Home > 알림 광장 > 학과 공지사항

Department's Announcements

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

우리학과가 한국생산성본부 핵심역량센터로부터 청년 취업 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창조역량과정]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었습니다.(2013년 6월 -11월)

총 40명이 지원받게 되는데 5명을 한팀으로 총 8팀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이에 참가할 학생들은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니, 북악관 310호 앞에 붙어 있는 명단에 본인의 정보를 기입하기 바랍니다.[목요일마감] 각 팀당 500만원을 지원하여 취업 관련 활동을 지원하고, 연계하여 2학기 개설될 '신기술세미나' 과목에서 학점을 이수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의무적으로 해야 할 것은 공통 교육 이수 28시간(창직에 관련된 강좌 : 한국생산성본부 강좌 개설 혹은 지원) 172시간 활동에 대한 증빙자료, 2학기 '신기술세미나' 강좌 이수 입니다.

신기술세미나에서는 초빙 강사 강의, 기업 탐방, 전시회 관람팀 소개 등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강선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중요] 전공핵심 관련 수강안내 No. 1 전자공학과 2025-06-18 73130
[전공이수규정] 전공 이수에 대한 학과 규정 - 2022. 8. 14 No. 2 전자공학과 2022-08-14 211635
[공지] 졸업논문 DB 공개에 관하여 No. 3 전자공학과 2021-07-30 234566
졸업논문 양식 예시 공지 file No. 4 전자공학과 2019-11-19 265429
[정보] 전자공학과 졸업동문 정보 -2 (일부 업데이트) No. 5 전자공학과 2015-01-27 291753
[공지] 인턴/취업관련 학과 추천 기준 No. 6 전자공학과 2014-06-05 276156
[공지] 전공심화과정 No. 7 전자공학과 2012-04-05 322599

[마감]청년 취업 아카데미 지원 - 6월 13일(목) 마감

[공지] 2012년도 드림캠프 미이수자 file

[공지] 강의 공지사항 게시판 신설

  • No. 41
  • 관리자
  • 2013-04-09
  • 조회 수 85287

[마감] 2013학년도 1학기 근로장학생 신청

[마감] 수업인원 증원

[공지] 교양과목 이수에 대하여

[공지] 수강인원 증원에 대하여

[공지] 3학년 전자회로 필수 교과목

[공지] 3, 4학년 수강신청관련 필독

[공지] 2013학년도 1학기 신설 교과목 안내

[수강] 4학년 공학종합설계1 수강 신청에 대해

[마감] 학과 장학금 지원자 신청

[공지] 2013년도 1학기 시간표 및 수강지침 file

[성적] 4학년 졸업논문및시험

[공지] 동계계절학기 개설 예정과목(내용수정)

[공지] 여학생 취업 간담회 : 11월 10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 북308호

졸업작품 전시회에 사용할 실습실 PC 관련 조사 내용입니다.

  • No. 27
  • 관리자
  • 2012-09-13
  • 조회 수 52179

[공지] 2학기 학과 근로장학생 결정

[마감] 1학년 견학 및 수업 관련 (해당학년 과목 포함)

[마감] 1학년 현장 견학 - 9월4일/9월 6일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전자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전자공학과 페이스북페이스북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전자공학과 사이트맵 전자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