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장인사말
오늘날 우리들은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컴퓨터 이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등과 같은 각종 크고 작은 모바일 기기들을 이용하여 쉽게 친구들과 소식을 나눌 수 있으며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번 주의 기상 정보나 지구 반대편에 있는 나라들의 축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인터넷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마술과도 모든 일들이 일어나고 상상할 수 있는 만큼의 모든 꿈들을 실현시킬 수 있는 것은 전자공학이 바로 그 중심에 있어 그 많은 기적들을 모두의 손에 잡을 수 있는 현실로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서경대학교 전자공학과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세계의 조류에도 흔들림이 없는 튼튼한 학문적 기반과 어떠한 변화와 발전에도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실용적 유연성을 겸비한 기술 인재들을 키워내고 배출하는 요람으로써 전자공학에 뜻을 품은 모든 예비 과학인들을 그들이 어릴 적 꿈꾸었던 훌륭한 전자공학인의 모습 그대로 이끌어 줄 수 있는 배움의 터전이 될 것입니다.
1999년에 설립된 서경대학교 전자공학과는 우리나라 여타 대학교들의 전자공학과에 비해 그 나이가 훨씬 젊고 어리지만 젊은 만큼의 패기와 열정, 그리고 우수하면서도 학생 모두에게 친근한 교수진으로 여러분을 훌륭한 전자공학 인재로 이끌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경대학교 전자공학과장 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