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 광장 > 강의 공지사항

Lecture Notice

강의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공학종합설계 수강 신청 관련 안내

조회 수 43075 추천 수 0 2020.08.19 17:33:42

2020학년 2학기 공학종합설계 수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1학기 때와 마찬가지로 학과에서 일괄신청 하니, 학생들은 개별 신청하는 일이 없도록 하기 바랍니다.


2. 20218월 졸업을 희망하는 학생들 중 공학종합설계를 아직 수강하지 않은 학생들은 작품계획서(학과 홈페이지에서 양식 확인)를 작성하여 823(일요일) 자정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공학종합설계 과목 특성 상 한 교수님이 다수의 학생을 지도하는 데에 한계가 있으므로 희망하는 교수님으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3. 20201학기 또는 그 이전에 공학종합설계 과목을 수강하여 두 번째로 신청하는 학생들 중 지도교수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4학년 지도교수인 이주영 교수(jylee@skuniv.ac.kr)에게 821(금요일) 자정까지 간단한 사유와 함께 메일 주기 바랍니다. 이 역시 희망하는 교수님의 지도학생의 수에 따라 희망대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됨과 무관히 2020학년도 동계 졸업작품전은 어떤 방식으로든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일정 추후 공고 중간고사 2주 후 주중이 유력)이니 졸업작품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5. 졸업작품전 참가는 졸업 필수 교과목인 졸업논문 및 시험평점의 필수 사항이니 취업여부와 상관없이 전원 준비해야 합니다.


6. 기타 문의 사항은 이주영 교수에게 메일, 문자, 통화 등 편한 방식으로 연락하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전자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전자공학과 페이스북페이스북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전자공학과 사이트맵 전자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