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성원 > 학생회

Students' Association

학생회

공지사항 :

학생회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2023년도 전자공학과 정학생회장을 맡게 된 20학번 정지인입니다.

전자공학과를 대표하는 학생회장으로서 학생회와 함께 학우 여러분들의 학교생활에 대해 항상 신경쓰며 먼저 알아보고 전자공학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교수님들과 선후배들 사이의 원활한 소통을 하며 어려움 없이 서로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전자공학과를 만들겠습니다.

함께 즐거운 학교 및 학과생활이 되려면 전자공학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가 제일 중요합니다. 그 전에 여러분께 신뢰받는, 항상 전자공학과를 위해 즐겁게 일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자공학과 학생회장 20학번 정지인

학생회소개

저희 전자공학과 학생회는 전자공학과 학우들의 원활한 대학생활을 위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26번째 열화 전자 학생회를 맞이하여 이전 학생회의 이념을 이어가며, 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전자공학과 학생회는 모든 전자공학과 구성원들의 교류와 융합을 위하여 힘쓸 것이며, 작은 일 하나에도 서로의 도움이 되고, 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학생회는 학우 여러분과 같은 전자공학과 학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은 전자공학과의 일원으로 동기, 선후배들이 전자공학과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그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학우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저희 학생회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자공학과의 주인은 바로 학우 여러분입니다. 저희 학생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욱 더 노력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회구성

  • 정 학생회장 : 정지인
  • 부 학생회장 : 박성현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전자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전자공학과 페이스북페이스북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전자공학과 사이트맵 전자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