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과 소개 > 학과장 인사말

Greetings from Head

학과장 인사말

공지사항 :

학과장인사말

전자공학과 학과장 <strong>이주영</strong>

오늘날 우리들은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컴퓨터 이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등과 같은 각종 크고 작은 모바일 기기들을 이용하여 쉽게 친구들과 소식을 나눌 수 있으며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번 주의 기상 정보나 지구 반대편에 있는 나라들의 축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인터넷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마술과도 모든 일들이 일어나고 상상할 수 있는 만큼의 모든 꿈들을 실현시킬 수 있는 것은 전자공학이 바로 그 중심에 있어 그 많은 기적들을 모두의 손에 잡을 수 있는 현실로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서경대학교 전자공학과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세계의 조류에도 흔들림이 없는 튼튼한 학문적 기반과 어떠한 변화와 발전에도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실용적 유연성을 겸비한 기술 인재들을 키워내고 배출하는 요람으로써 전자공학에 뜻을 품은 모든 예비 과학인들을 그들이 어릴 적 꿈꾸었던 훌륭한 전자공학인의 모습 그대로 이끌어 줄 수 있는 배움의 터전이 될 것입니다.

1999년에 설립된 서경대학교 전자공학과는 우리나라 여타 대학교들의 전자공학과에 비해 그 나이가 훨씬 젊고 어리지만 젊은 만큼의 패기와 열정, 그리고 우수하면서도 학생 모두에게 친근한 교수진으로 여러분을 훌륭한 전자공학 인재로 이끌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경대학교 전자공학과장 이주영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전자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전자공학과 페이스북페이스북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전자공학과 사이트맵 전자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